“감동 받았다”…'스우파' 립제이가 한 여가수에게 편지를 보냈다 (사진)

2021-09-10 12:16

add remove print link

립제이가 9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
“연습 다 해온 이하이 감동”

댄서 립제이(Lip J·본명 조효원)가 이하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립제이 인스타그램
립제이 인스타그램

립제이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너무 운이 좋게도 하이 씨의 '빨간 립스틱' 안무를 짜게 됐다"며 긴 글을 게재했다.

그는 "사실 립스틱을 검지로 찍을까, 엄지로 찍을까, 새끼로 찍을까부터 엄청 고민했던 초직관적 안무"라며 "우리 빨간 립스틱 진하게 바르고 다 같이 댄스 댄스 해요!"라고 말했다.

이어 "연습하면서도 맨날 안무 바뀌고 고생했는데 진짜 척하면 척으로 찰떡같이 알아줘서 너무 고맙다. 너희 최고다"라며 동료 댄서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하이 인스타그램
이하이 인스타그램

립제이는 노래의 주인공인 이하이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는 "하이 씨 아이솔레이션에 감동받았다. 연습할 시간도 정말 많이 없었는데 동작 미리 다 연습해 와주고 결국엔 방송 때 완전 싹 잘해버려. 그녀는 역시 프로였다"고 극찬했다.

또 "오랜만에 댄스 곡 컴백에 내가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다. 앞으로 남은 방송도 우리 파이팅이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더했다.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립제이는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멤버다. 최근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 출연, 뛰어난 춤 실력와 쿨한 성격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는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드다운'에서 최초 공개된 이하이의 컴백 무대에 같은 크루 멤버 모니카와 함께 등장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