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아가 유독 지민만 공격하는 이유…바로 3가지 때문입니다” (영상)

2021-09-10 14:45

add remove print link

지민이 자기 인생 망쳤다고 주장했던 민아
유튜버 이진호, 과거 행적 언급하며 민아 비판

그룹 AOA 출신 가수 겸 배우 권민아가 지민(신지민)에 그토록 악감정을 가지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유튜버 연예 뒤통령이진호는 10일 유튜브에 '초아가 포기했는데.. 권민아가 신지민만 저격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진호는 권민아를 둘러싼 문제점을 3가지로 정리했다.

그는 지난 2018년 말레이시아에서 AOA가 공연할 당시 민아가 프로답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고 했다. 당시 민아는 컨디션이 좋지 않다는 이유로 무대에 서지 않았다. 멤버들은 급히 동선을 다시 짜야 했다. 하지만 민아는 공연 다음 날 호텔에서 수영을 즐기고 마사지를 받았고 현지 에이전트가 AOA 소속사에 항의까지 했다.

민아는 가수 장범준의 '당신과는 천천히' 뮤직비디오 촬영 때도 민아가 수면 부족을 이유로 불성실했다고 밝혔다. 민아는 앞으로 걸어가는 짧은 장면조차 제대로 집중하지 못해 결국 감독이 촬영을 중단시켰다. 현장 스태프들은 "감독이 불쌍하다", "그냥 걸어가기만 하면 되는데"라며 혀를 끌끌 찼다고 한다.

이진호는 "민아가 문제를 일으킬 때마다 AOA 멤버들은 거의 나서지 않았다. 이에 리더인 지민이 할 수 없이 민아에게 조언을 했던 것 같다. 이에 민아가 특히 지민에게 불만을 가지게 된 것"이라 주장했다.

이진호는 "힘들다는 민아의 말을 조롱하고 싶진 않다. 하지만 자신의 인생을 망친 게 지민이라며 모든 걸 남 탓으로 돌리는 건 문제"라고 지적했다.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