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결혼 발표로 충격 줬던 '아이콘' 바비, 라이브 방송에서 한 행동 (영상)
2021-09-16 12:25
add remove print link
바비, '아이콘' 데뷔 6주년 라이브 방송 출연…속도 위반+출산 언급 없어
바비, 결혼+아내+아이 언급 없이 공식 활동 재개…데뷔 6주년 라방에도 참여

그룹 '아이콘' 바비가 속도위반 결혼 발표 후 공식 활동을 재개했다.
'아이콘'은 지난 15일 데뷔 6주년 기념 네이버 V 라이브를 진행했다. 바비가 결혼 및 아내 임신 발표 후 첫 공식 활동이다.

이날 바비는 "벌써 6년이 지났는데 6년 동안 많은 걸 하긴 했는데 더 많은 걸 할 수 있지 않았나 싶기도 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더 많이 만나고 더 많이 소통했으면 좋지 않았을까 했는데 앞으로도 시간이 많이 남았으니까 더 많이 소통하고 더 많이 가까워졌으면 좋겠다. 6년 동안 예뻐해 줘 감사하다"고 전했다.
그러나 팬들에게 충격을 안긴 속도위반 결혼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아이 출산 여부에 대해서도 밝히지 않았다. 바비 아내는 이번 달에 아이를 출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바비는 지난달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약속했다. 그리고 9월에 아버지가 된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새로운 가족이 생긴다는 사실이 기쁘기도 하지만 갑작스러운 소식에 당혹스러울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더 크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