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마지막회 앞둔 '슬의생 2', 공식 피셜 나왔다

2021-09-16 15:04

add remove print link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3' 계획
오늘(16일) 마지막 방송 하는 '슬의생2'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이하 슬의생)' 시즌 3에 대해 주연 배우들이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16일 베프리포트에 따르면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시즌 3가 기획된다면 참여할 의지는 확고하다. 다만 지금으로선 시즌 3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은 없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측 “시즌3 구체적 계획 없으나 기획된다면 기꺼이 의기투합” (공식입장) - 베프리포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 시즌3를 보기는 힘들 전망이다.16일(오늘) ‘슬기...
www.beffreport.com

앞서 슬의생을 제작한 신원호 PD는 지난 6월 온라인 제작발표회 당시에도 시즌 3에 대해 언급했다.

'슬의생2' 끝나고 '시즌3' 관련 감독 피셜…예상과 조금 다릅니다 모두가 기다리고 있는 시즌3에 대한 감독 생각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당시 "감독이 생각하기에 어느 시즌까지 갈 수 있을지? 시즌3를 기대해도 될지?"에 대한 질문에 신원호 PD는 "애초에 캐스팅할 때도 배우 분들께 시즌3까지 가지 않을까 이야기 했었다. 그런데 시즌제를 하면서 느끼게 된 한계가 있다. 원래는 같은 계절 3년에 걸쳐서 할 계획이었는데 다음 시즌은 일단 묶어놓지 않고, 혹시 돌아오게 되면 그때 보자고 했다"고 답했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