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워 죽네…" 송지효한테 '롤린' 춤 시키고 어쩔 줄 모르는 김종국 (영상)

2021-09-20 09:46

add remove print link

송지효한테 '롤린' 춤 시킨 김종국
유재석 “김종국, 송지효 춤 보고 귀여워 죽어”

송지효가 가오리 댄스를 추자 김종국이 함박웃음을 지었다.

이하 SBS "런닝맨"
이하 SBS '런닝맨'

지난 19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꾹 관장과 국가대표' 레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꾹 관장으로 변신한 김종국은 '런닝맨' 멤버들에게 "운동 전에 몸도 풀어야 하니까 몸풀기 유산소로 한 번 보여달라"며 갑자기 댄스를 요구했다.

이에 전소민과 양세찬은 난감한 얼굴을 하며 당황했지만, 음악이 흘러나오자 자동적으로 댄스를 춰 감탄을 자아냈다.

흐뭇하게 이 모습을 보던 김종국은 송지효에게도 '롤린' 무대를 요청했다. 온라인 팬미팅에서 '롤린' 커버 무대를 선보였던 송지효는 약간의 버퍼링 후 새침한 얼굴로 댄스를 췄다.

송지효의 가오리 댄스에 김종국은 함박웃음을 지었고, 이를 본 유재석은 "관장님(김종국)이 귀여워 죽네 죽어"라며 김종국과 송지효의 러브라인을 다시 한번 이어 갔다.

그러자 송지효는 "보고 싶어서 시켰구나"라며 다시 한번 가오리 댄스를 선보였고, 김종국은 "몸이 풀리는 건 모르겠는데 기분이 풀리네"라며 좋아했다.

유재석이 "관장님이 귀여워 죽어 그냥. 내가 봤어. 어금니까지 봤어"라고 너스레를 떨자 김종국은 "여기(송지효)는 귀여워 죽고 여기(유재석)는 그냥 죽어요"라며 주먹을 불끈 쥐어 웃음을 자아냈다.

네이버TV, SBS '런닝맨'
home 유혜리 기자 youhr@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