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투자이민에 대한 정보 집대성한 세미나, 오는 16일 열린다

2021-10-09 10:18

add remove print link

주요 미국 투자이민 프로젝트들도 자세히 소개
국민이주, 6년 연속 미국 투자이민 최다 실적

미국투자이민 원스탑 설명회 포스터. /국민이주
미국투자이민 원스탑 설명회 포스터. /국민이주

미국 투자이민에 대한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를 집대성한 세미나가 열린다.

'국민이주(대표 김지영)'는 오는 16일 오후 2시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미국 투자이민 원스탑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이유리 미국 변호사는 급변하는 미국 투자이민법과 영주권의 필요성을, 김지영 대표이사는 미국 투자이민 프로젝트 선정 요령을 설명한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미국 최대 철강회사 유에스스틸(U.S.Steel) 소유의 빅 리버 스틸II(Big River Steel) 프로젝트도 소개된다.

이 프로젝트는 아칸소주 미시시피카운티 소재 철강 제조업체의 생산 능력을 연간 330만톤으로 확대하는 2기 설비 확장 공사다.

모두 8억7000만 달러가 투입되는 프로젝트이며 이 가운데 미국 투자이민 모집 금액은 1억 달러다.

현재 미국 이민국의 '신속심사(Expedite Process) 프로젝트'로 심사 진행 중이다. 아칸소주는 농업지구로써 고용 촉진지역에 해당돼 영주권 획득에 유리하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뉴욕 맨해튼의 메리어트 호텔 프로젝트'도 함께 소개된다.

뉴욕 맨해튼 중심가의 주요 확장 지역인 웨스트사이드에 있는 메리어트 호텔의 고급 브랜드인 '트리뷰트 포트폴리오(Tribute Portfolio) 52층 호텔' 건설 프로젝트이다.

이미 지난 2019년에 EB-5 투자자 모집을 성공적으로 유치해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이다.

유토피아 임대 아파트 프로젝트도 이날 공개된다.

맨해튼 리저널센터(RC)가 투자자를 모으는 프로젝트로 뉴욕 퀸스 프레쉬메도우에 50층과 42층 2동의 고급 임대아파트를 건설하는 프로젝트다.

미국 부동산 전문 회사인 '빌드블록'은 정착과 투자 정보인 미국 부동산 매매 절차와 매물을 소개한다.

이지영 미국 변호사는 “이번에 혹시나 찾아올 '50만 달러 미국 투자이민'의 기회는 마지막이 될 수 있기에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면서 "좀 더 정확하고 객관적인 팩트와 정보를 바탕으로 투자자의 필요와 여건에 맞는 비자 발급, 정착, 투자 관련 사항 등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이주는 지난 6년 연속 미국 투자이민 수속과 승인 등에서 국내 기업 가운데 최다 실적을 거뒀다.

이 기간 미국 투자이민 승인(I-526) 100%, 접수(I-526) 454건, 영주권 발급 1580건을 기록했고, 원금 상환 실적도 100%다.

home 방정훈 기자 bluemoo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