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한소희…” '오징어 게임' 이어서 나오는 넷플릭스 드라마 BEST 6

2021-10-13 14:40

add remove print link

넷플릭스에서 제작하는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마이네임 등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오징어 게임'에 이어서 넷플릭스가 공개할 한국 드라마들을 정리했다.

1. 마이네임

이하 넷플릭스
이하 넷플릭스

'마이네임'은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한소희 분)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후 마주하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다.

2. 지옥

'지옥'은 예고 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 현상이 발생하면서 이를 틈타 세를 확장하려는 종교단체와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배우 유아인, 박정민, 김현주, 원진아, 양익준, 김신록 등이 출연한다.

3. 고요의 바다

'고요의 바다'는 전 세계적인 사막화 현상으로 인해 물과 식량이 부족해진 미래 지구를 다루는 이야기다. 광활한 우주 속 달에 버려진 연구대원들이 의문의 샘플을 회수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공유, 정우성, 이준, 배두나 등이 출연한다.

4. 안나라수마나라

네이버 웹툰
네이버 웹툰

안나라수마나라는 웹툰 작가 하일권이 지난 2010년 연재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다. 너무 일찍 어른이 되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어른이 되어서도 아이로 남고 싶어 하는 마술사 리을의 만남을 다룬 휴먼 드라마다. 리을 역에는 배우 지창욱이, 윤아이 역에는 최성은이 캐스팅됐다.

5. 지금 우리 학교는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배우 윤찬영, 박지후, 유인수,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이유미 등이 출연한다.

6. 소년 심판

'소년심판'은 소년범을 혐오하는 판사가 한 지방법원 소년부에 새로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휴먼 법정 드라마로 김혜수, 김무열이 출연하며 '디어 마이 프렌즈', '라이프' 등의 작품으로 섬세한 연출을 인정받은 홍종찬 감독이 제작을 맡았다.

김혜수 인스타그램
김혜수 인스타그램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