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테는 자비롭지만…” 기안84, 갑자기 남자 연예인들 언급했다 (영상)

2021-10-15 20:34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13일 기안84 개인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
기안84, 비·권상우·송승헌 언급하며 다이어트 선언

이하 유튜브 '인생84'
이하 유튜브 '인생84'

웹툰 작가 기안84가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기안84는 지난 13일 개인 유튜브 채널에 '농촌 다이어트'라는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기안84는 아침부터 배달 음식을 먹으며 "순댓국 라면 개발에 참여할 의향이 있다"라며 다이어트와는 거리가 먼 말을 했다.

그는 "멋있는 형님들을 보면서 느낀 게 몸이 좋아야 된다. 나이 먹을수록 얼굴 잘생긴 것보다 몸 좋은 게 더 크더라"라며 "비, 권상우, 송승헌 형님들을 보니 딱 느껴지더라. 물론 이분들은 얼굴도 잘생겼다"라고 대표적인 '몸짱' 연예인들을 언급했다.

또 "남한테는 자비롭고 나에게는 엄격한 40대 미혼으로 들어가겠다"라며 "대부분 내 나이 또래 남자들은 웨딩 촬영 때 살 빼고 다시 찌더라. 근데 나 같은 미혼들은 자신을 늦추는 순간 살이 쪄버린다"라고 강조했다.

음식을 다 먹은 기안84는 "비록 스팸(뱃살)에 가려져 있지만 이거 딱 걷어내는 순간 달라진다"라며 "좋은 기회로 다시 건강한 모습과 리즈 시설로 돌아가고 싶다"고 앞으로 다이어트 계획을 설명했다.

이어 체중계에 직접 올라 84.2kg라는 몸무게를 공개한 그는 한 달 안에 10kg를 감량해 74.2kg까지 만들어내겠다고 구독자들에게 약속했다.

한편 기안84는 지난 7월 10년간 연재했던 네이버 웹툰 '복학왕'을 완결 냈다.

유튜브, 인생84
home 이설희 기자 seolhee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