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로 전향한 아이돌, 6년 만에 각 잡고 춤춰서 난리 났다 (영상)

2021-10-17 17:17

add remove print link

2세대 대표 걸그룹 원더걸스 안소희가 올린 아이돌 댄스 커버
태민 'move', 방탄소년단(BTS) 'Dynamite', JYP '나로 바꾸자' 등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가 남다른 춤 실력을 뽐냈다.

안소희는 지난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아이돌 댄스 커버! 댄싱 소희가 왔솧 | 태민 move, BTS Dynamite, JYP 나로 바꾸자'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하 '안소희' 유튜브 캡처
이하 '안소희' 유튜브 캡처

공개된 영상에서 안소희는 샤이니 멤버 태민 'Move', 방탄소년단(BTS) 'Dynamite', 박진영 '나로 바꾸자' 등 다양한 장르의 댄스 커버를 선보였다. 걸그룹 멤버 시절 못지않은 춤 실력과 춤선, 상큼한 미소가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나를 바꾸자' 커버에서는 원곡자이자 전 소속사 대표인 박진영이 등장, 안소희와 남다른 호흡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안소희는 2007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론칭한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했다. 활동 당시 귀여운 외모와 깔끔한 춤 선을 자랑해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배우로 전향해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바쁘게 활동 중이다.

2015년 원더걸스를 탈퇴한 안소희가 제대로 춤을 춘 것은 무려 6년 만이다. 이번 영상은 춤추는 모습을 보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을 통해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오랜만에 안소희가 춤추는 모습을 본 팬들은 "진짜 웃는 게 너무 예쁘다", "안소희 미쳤나 봐", "박진영 나와서 깜짝 놀랐다", "언니는 본투비 천상 아이돌이야", "원더걸스 레전드였지", "진짜 안소희 춤 선 깔끔한 거 모르는 사람들 다 모이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유튜브, 안소희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