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 종용' 의혹 K배우로 지목된 김선호, 전 여친 직업이 밝혀졌다”

2021-10-20 08:11

add remove print link

20일 스포티비 뉴스가 보도한 내용
김선호 여자친구가 인플루언서라고 밝혀

혼인 빙자 및 낙태 요구 의혹을 받은 'K 배우'로 지목받은 김선호의 사생활이 논란에 휩싸인 와중에, 폭로 글을 작성한 전 애인이 방송관계자 출신이라는 주장이 나왔다.

tvN '갯마을 차차차'
tvN '갯마을 차차차'

스포티비뉴스가 “김선호의 전 여자친구는 2000년대 말부터 2010년대 중반까지 방송가에서 활동한 인플루언서"라고 20일 보도했다. 현재는 방송계를 은퇴하고 커머스 사업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위키트리  / 셔터스톡
위키트리 / 셔터스톡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 역시 지난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을 통해 “김선호의 전 연인 A씨의 정체가 밝혀진다면 상당한 파급력이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지난 17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 "대세 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파문을 일으켰다. 자신이 K의 전 여자친구라고 밝힌 작성자는 K가 낙태를 회유하고, 혼인을 빙자했다고 주장했다. 실명이 거론되진 않았지만 글 속에 작성자가 남긴 여러가지 정황을 두고 네티즌들은 김선호를 K라고 추측했다.

19일 김선호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빠른 입장을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 당사는 현재 익명으로 올라온 글의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있다”며 “사실 관계가 아직 명확히 확인되지 않은 만큼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전 여친 A씨 정체? 파급력↑…김선호가 '공식 입장' 못 내고 쩔쩔매는 이유” 유튜버 이진호 “김선호 전 여친 A씨 정체 공개되면 김선호 이미지 타격 불가피”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