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균 "양평군민을 위해 오늘도 분주히 돌아봤습니다"

2021-10-20 20:34

add remove print link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는
다양한 인프라 확충을 위해 최선을

정동균 양평군수는 20일 오후,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한 의료기관의 혈액 부족 현상에 양평군이 앞장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주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이하 정동균 양평군수 페이스북
이하 정동균 양평군수 페이스북

이날 정 군수는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혈액 수급 위기 극복과 헌혈을 통한 따뜻한 사랑을 나누기 위해 현혈 참여를 부탁한다"면서 "전국 최초로 매월 셋째 주 수요일 마을로 찾아가는 '양평군 주민 헌혈의 날'을 지정해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평면 이웃 돕기 나눔 장터, 양서면 새마을회 사무실 개관식 축하 등으로 새마을회 가족 여러분들과 함께 현장에서 바쁜 하루를 보냈다"면 "오랜만에 듣는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곁에서 바라보는 부모님들의 미소를 바라보며 모두가 행복해지는 시간이 됐다"고 언급했다.

정동균 군수는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는 다양한 인프라 확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동균 양평군수 페이스북 내용

<따뜻한 동행!, 행복한 양평! 양평군수 정동균 입니다.>

양평군이 코로나19로 인한 혈액 수급 위기 극복과 헌혈을 통한 따뜻한 사랑을 나누기 위해, 양평군 보건소와 12개 읍면사무소, 대한적십자사의 주관으로, 전국 최초로 매월 셋째 주 수요일 마을로 찾아가는 "양평군 주민 헌혈의 날"을 지정해 운영합니다.

오늘 개군면에서 시작하는 첫 헌혈 행사에 새마을 가족 여러분들을 비롯한 개군면의 많은 주민분들께서 함께해 주셨습니다.

지속되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한 의료기관의 혈액 부족 현상에 양평군이 앞장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주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립니다.

오늘은 양평군 주민 헌혈의 날 행사, 지평면 이웃 돕기 나눔 장터, 양서면 새마을회 사무실 개관식 축하 등으로 새마을회 가족 여러분들과 함께 현장에서 바쁜 하루를 보냈는데요, 이웃을 위한 일에 늘 함께해 주시는 새마을회 가족 여러분들과 주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특히 오늘은, 양서면 국수리 인근 주민들께서 염원하던 국수생활체육공원 어린이놀이터 준공식이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듣는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곁에서 바라보는 부모님들의 미소를 바라보며 모두가 행복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국수 생활체육공원 어린이 놀이터가 아이들의 웃음소리 가득한 건강하고 행복한 공간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가 되는 만큼,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는 다양한 인프라 확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