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 바뀌자마자 '김선호 광고 영상' 재공개한 업체, 반응 엇갈렸다
2021-10-28 13:56
add remove print link
김선호 광고 영상 재공개한 미마마스크
“실망이다” vs “탁월한 선택”…의견 갈린 누리꾼들
배우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 후 광고 영상을 비공개로 전환했던 마스크 업체가 영상을 다시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 미마마스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김선호가 광고모델로 활동했던 영상들이 재공개됐다. 해당 영상들은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을 인정하자 지난 20일 비공개 전환된 바 있다.

이 같은 광고 업체의 결정은 김선호의 사생활과 관련해 여론이 반전되면서 나온 결과로 보인다. 최근 김선호가 낙태를 종용하고 결혼을 약속한 뒤 태도가 돌변했다는 A씨의 주장과는 상반된 내용의 보도가 나오면서 동정론이 확산했다.
26일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김선호는 전 여자친구 A씨를 부모님께 소개하고 임신 중절 수술을 한 A씨를 위해 미역국을 끓여주는 등 정성을 다했다. 또 결별 원인은 A씨의 사생활 문제에 있었다는 주장도 나왔다. 이후 김선호의 지인과 동료 배우들도 김선호와 관련한 미담과 응원 글을 올리기도 했다.


광고 영상 공개와 관련해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의견이 갈리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 "광고주님 용기를 내주셔서 감사하다", "다시 보니 더 반갑다", "김선호 배우를 이렇게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다", "탁월한 선택이다"라며 긍정적인 댓글을 남겼다.
반면 "마스크 다시 쓸 일 절대 없을 듯", "진짜 실망이다. 여기서 산 마스크 다 환불하고 싶을 지경", "광고는 이미지가 중요한데 신뢰도 안 가고 클린할 것 같지도 않다"등의 반응도 나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