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쏙 빼고 갑자기 나타난 BJ 감스트, '이 사진' 공개되자 반응 폭발했다 (+사진)

2021-11-01 16:07

add remove print link

장기 휴방하며 운동에 힘 쏟은 BJ 감스트
슈트 입고 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 뽐내

유튜브 '감스트GAMST'
유튜브 '감스트GAMST'

유튜버 겸 아프리카TV BJ 감스트가 SNS에 올린 사진에 이목이 집중됐다. 바로 운동으로 확 달라진 감스트의 몸이 두드러지게 드러났기 때문이다.

감스트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슈트를 입고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하 감스트 인스타그램
이하 감스트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감스트가 담겼다.

이날 그는 한층 슬림해진 몸매와 함께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재킷을 벗으며 넓어진 어깨를 드러내 눈길을 붙잡았다.

왼쪽부터 감스트, 율리예스, 탱구
왼쪽부터 감스트, 율리예스, 탱구

여기에 운동을 도와준 유튜버 율리예스, 매니저 탱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달라진 그의 몸에 놀라워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아이돌 비주얼 센터 같다", "뭐야 너무 잘생겼어", "감스트 어깨 태평양이네", "형 너무 멋있다", "와 섹시하다", "와 뭐야 진짜", "표정 미쳤다" 등 댓글을 남겼다.

유튜브 '감스트GAMST'
유튜브 '감스트GAMST'

감스트는 지난달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운동을) 한 7주 다녔다. 진짜 조금씩 변하는 게 보인다. 한 3~5년 하면 그래도 제가 원하는 몸에 가까워지지 않을까 싶다"며 장기 휴방 선언 이후 운동에 힘을 쏟은 사실을 알렸다.

한편 지난 8월 이후 약 두 달 반 동안 방송을 하지 않았던 감스트는 오는 2일 생방송 복귀 소식을 알려 기대를 모으고 있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