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위가… 전소민 출연하는 새 드라마, '이 영상' 공개되자 눈을 의심했다 (영상)

2021-11-01 21:03

add remove print link

송윤아·전소민 출연하는 채널A 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 세 번째 티저 영상 공개

배우 전소민이 출연하는 치정 멜로 드라마의 세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채널A 측은 1일 공식 유튜브 계정 등에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 영원한 사랑의 서약을 맺는 송윤아'라는 제목의 새 월화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하 채널A '쇼윈도: 여왕의 집'
이하 채널A '쇼윈도: 여왕의 집'

공개된 영상에는 한선주(송윤아 분)가 극 중 남편으로 등장하는 신명섭(이성재 분)과 결혼식을 올린 뒤 뜨겁게 사랑을 나누는 장면이 담겼다.

두 사람은 손을 맞잡은 채 서로를 바라보며 우아하게 춤을 췄고, 입을 맞추기도 했다.

그러나 이후 장면에서는 신명섭과 불륜 관계인 윤미라(전소민 분)가 등장해 키스를 나누며 뜨겁게 사랑을 나누는 모습이 나타나 시선을 붙잡았다.

여기에 '나 한선주는 그대 신명섭을 남편으로 맞아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 사랑하고 아낄 것을 서약합니다'라는 송윤아의 내레이션이 흘러나와 긴장감을 유발했다.

마지막으로 함께 교통사고를 당하고 피를 흘리고 있는 한선주, 윤미라가 화면에 나타나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쇼윈도: 여왕의 집'은 한선주가 윤미라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그녀의 불륜을 응원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치정 멜로 드라마를 표방한다. 앞서 전소민의 파격적인 베드신이 티저 영상으로 공개돼 방영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는 오는 29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네이버TV, 채널A '쇼윈도: 여왕의 집'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