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에서 목격된 장원영·안유진, 알고 보니 '이 방송' 촬영 중이었다

2021-11-19 10:32

add remove print link

6인조 신인 걸그룹 '아이브'
데뷔 전부터 '백종원의 골목식당' 출연 확정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아이브(IVE)'가 데뷔 전부터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확정했다.

아이브 / 아이브 공식 인스타그램
아이브 / 아이브 공식 인스타그램

YTN은 아이브의 유진, 원영, 리즈 등 세 멤버가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19일 보도했다.

[단독] 아이브(IVE) 유진·원영·리즈, 공식 데뷔 전 ‘골목식당’ 촬영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아이브(IVE)가 공식 ...
YTN star

'백종원의 골목식당' 관계자는 "아이브 멤버들이 시식 평가단으로 '골목식당' 촬영에 참여한 것이 맞다"라며 "12월 초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진, 원영, 리즈는 지난 18일 '백종원의 골목식당' 촬영지에서 목격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일상복을 입은 세 사람은 셀프 캠을 들고 골목을 걸으면서 이야기를 나눴다.

웨이보 'wwwwanyi_'
웨이보 'wwwwanyi_'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

한편 아이브는 원영, 리즈, 레이, 가을, 이서, 유진 6명의 멤버로 구성된 스타쉽의 신인 걸그룹이다. 특히 아이즈원 멤버였던 장원영과 유진이 소속돼 있어 화제를 모았다. 아이브는 다음 달 1일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너무 예뻐서 욕 나올 것 같다'는 안유진·장원영 재데뷔 걸그룹 비주얼 (영상) 지난 12일 공개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새 걸그룹 아이브(IVE) 프로모션 필름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방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