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과 연기 호흡…” 조용하던 임수향, 특급 소식으로 돌아왔다 (공식)

2021-11-25 10:35

add remove print link

25일 임수향 소속사 측이 공식 발표한 내용
“임수향 MBC '닥터로이어' 출연…소지섭과 호흡”

배우 임수향이 MBC ‘닥터로이어(Dr. Lawyer)’를 통해 소지섭과 호흡을 맞춘다. 

임수향 / FN엔터테인먼트 제공
임수향 / FN엔터테인먼트 제공

25일 FN엔터테인먼트 측은 임수향이 MBC 새 드라마 ‘닥터로이어’에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MBC ‘닥터로이어’는 조작된 수술로 모든 걸 빼앗기고 의료 소송 전문 변호사가 된 천재 외과의사와 그 수술로 하나뿐인 가족과 연인을 모두 잃은 의료 범죄 전담부 검사가 만나 부와 권력으로 생명의 순위도 정할 수 있다고 믿는 인간들을 처벌하고 억울한 피해자를 위로하는 가슴 따뜻하고 통쾌한 메디컬 서스펜스 법정 드라마다. 앞서 배우 소지섭, 신성록이 출연을 알렸다.

임수향 / 임수향 인스타그램
임수향 / 임수향 인스타그램
소지섭 / 피프티원케이 공식 인스타그램
소지섭 / 피프티원케이 공식 인스타그램

임수향은 극 중 서울중앙지검 의료 범죄 전담부 검사 금석영 역을 맡았다. 금석영은 범죄자의 갱생은 용서와 선처가 아닌, 처벌에서 나온다는 확고한 신념을 지닌 검사이다. 그뿐만 아니라 무고한 피고인을 위해 변호사보다 더 적극적으로 죄가 없음을 주는 인간미까지 갖춘 인물이다.

그동안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눈길을 끌었던 임수향이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매력적인 캐릭터 금석영을 통해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섬세한 내면 연기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케미스트리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온 임수향은 ‘닥터로이어’를 통해 또 한 번 흡인력 있는 열연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임수향을 비롯해 소지섭, 신성록이 출연을 확정한 MBC ‘닥터로이어’는 내년 방송 예정이다.

home 김하연 기자 1535cm@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