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로 제작되는 웹툰 '금수저', 이 사람 출연 예고하자 관심 폭발했다 (+사진)

2021-11-25 13:51

add remove print link

드라마로 제작되는 인기 웹툰 '금수저'
비투비 육성재, 전역 후 곧바로 작품 활동

웹툰 '금수저'의 드라마 제작 소식과 함께 출연 배우가 공개되자 반응이 쏟아졌다.

육성재 인스타그램
육성재 인스타그램

스포츠서울은 25일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제대를 앞두고 복귀작으로 '금수저' 출연을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금수저'는 신비한 금수저로 부모를 바꿔 금수저가 된 소년과 후천적 금수저가 된 소년의 인생 어드벤처 이야기를 담는다.

웹툰 '금수저' / 네이버 웹툰
웹툰 '금수저' / 네이버 웹툰

육성재는 제대 전부터 많은 러브콜이 쏟아졌지만 일찌감치 '금수저'를 복귀작으로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육성재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작품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뉴스 1
뉴스 1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기대감을 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헐 이거 드라마화하는구나", "헐 이거 웹툰 재밌잖아", "대박 육성재 일 많이 해라", "기대된다", "재밌게 본 웹툰인데 본방사수 해야지", "아 진짜 기대된다" 등 댓글을 남겼다.

지난 5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육성재는 지난 14일 만기전역했다. 그는 당시 SNS에 "모든 게 다 오랜만이다. 돌아왔다. 일상"이라고 기쁨을 표현하기도 했다.

육성재 인스타그램
육성재 인스타그램

한편 그룹 비투비 멤버인 육성재는 배우로서도 탁월한 연기실력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도깨비', '쌍갑포차' 등에서 활약한 바 있다.

전성기에 입대했던 육성재, 전역 후 이렇게 말했다 (사진) 14일 육군 만기 전역한 비투비(BTOB) 육성재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