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가 들고 있는 가방 정체… 믿을 수 없는 '가격대'에 모두 놀랐다

2021-12-15 15:43

add remove print link

Mnet '스트릿 걸스 파이터'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허니제이, 인어공주 그려진 가방 들고 나와

댄서 크루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의 독특한 가방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허니제이 인스타그램
허니제이 인스타그램

지난 14일 Mnet '스트릿 걸스 파이터'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심사위원으로 나온 댄서들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각 댄서팀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든다.

그중 가장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허니제이의 패션이다. 허니제이는 강렬한 흰색 퍼 재킷과 탱크 톱을 입은 채 진지한 표정으로 주변을 살피고 있다. 하지만 팔에는 그와 어울리지 않는 인어공주 가방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카리스마 있는 허니제이의 의외의 모습이다.

Mnet '스트릿 걸스 파이터' 공식 인스타그램
Mnet '스트릿 걸스 파이터' 공식 인스타그램

그가 이 가방을 들고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허니제이는 지난달 인스타그램에 홀리뱅 지하철 광고 인증 사진을 올리면서도 인어공주가 그려진 가방을 들고 있었다. 이를 본 한 팬이 트위터로 가방을 궁금해하자 허니제이는 "이거요?"라며 자세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허니제이 트위터
허니제이 트위터

또 제주도 여행 당시에도 인어공주 가방을 들고 있어 사진이 찍히기도 했다.

허니제이 인스타그램
허니제이 인스타그램

인어공주 가방의 정체는 어린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온라인상에서 만 원 이하로 판매되고 있다.

이를 본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이용자들은 "와중에 잘 어울려서 더 웃기다", "진짜 귀여워", "뭐가 들어가기는 하는 거야", "아니 우리 딸(6살)하고 커플 가방이잖아", "꿀언니가 입으니까 명품 같다" 등 반응을 보였다.

home 이설희 기자 seolhee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