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찍은 마지막…” 샤이니 민호가 18일 올린 사진, 모두가 먹먹해졌다 (+사진)

2021-12-18 15:16

add remove print link

샤이니 민호가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 2장
고 종현과 생전 같이 찍은 사진 공개하며 4주기 추모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가 고(故) 종현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이하 샤이니 민호 인스타그램
이하 샤이니 민호 인스타그램

민호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iss you"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민호는 종현과 나란히 선 채 브이(V)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민호는 종현의 공연을 응원하기 위해 방문한 것으로 보인다.

민호와 종현
민호와 종현

또 두 사람은 친형제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미소를 지어 애틋함을 더했다.

이날 민호는 "사진첩에 형 사진이 제일 많은데 이게 마지막 같이 찍은 사진이네"라며 "오늘 하루는 정말 더 많이 보고 싶은 하루"라고 적었다.

이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자. 언제나 형을 응원하고 사랑해"라며 "오늘도 전혀 안 추워. 내 곁엔 항상 형이 있으니"라고 말해 팬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했다.

해당 게시물을 본 팬들은 민호 인스타그램에 "울어버렸다", "종현·민호 너무 사랑해", "우리 모두 그를 그리워해", "힘내요 민호님. 항상 우리 곁엔 종현님이 있으니까요", "보고 싶다", "예쁘다. 항상 행복하자" 등 응원 댓글을 남겼다.

고 종현은 지난 2008년 그룹 샤이니로 데뷔한 뒤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사랑받았다. 그러나 2017년 12월 18일 27세의 나이로 짧은 생을 마감해 큰 충격을 안겼다.

당시 갑작스러운 비보에 가족들과 샤이니 멤버들, 연예계, 전 세계 팬들은 큰 슬픔에 빠졌다.

뉴스 1
뉴스 1

유족들은 종현을 기리고자 비영리 재단 '빛이나'를 설립해 문화, 예술인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 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게'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