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정시모집 면접전형 진행

2022-01-01 12:42

add remove print link

-“지원자들의 선택에 취업성공으로 반드시 보답할 것”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황선구)는 정시모집 면접전형을 30일 진행했다.   / 사진제공=동부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황선구)는 정시모집 면접전형을 30일 진행했다. / 사진제공=동부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황선구)는 정시모집 면접전형을 30일(목) 진행했다.

학령인구 감소 등으로 인한 모집난에도 불구하고 스마트전기과 하이테크과정은 213.6%의 지원률을 기록 2019년 취업률 100%, 최근 3년 평균취업률 98%달성 신화를 이어갔다.

특별히 이날은 캠퍼스 내 휴식처인 어메니티 공간에서 몸을 녹이고 긴장을 풀 수 있는 군고구마, 군밤, 오뎅을 나눠주고 취업성공에 대한 의지를 담은 ‘취업성공떡’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몸을 녹일 수 있어 많은 호평을 받았다.

이벤트를 기획한 황선구 학장은 “동부산캠퍼스를 믿고 선택해주신 여러분께 취업으로 보답하겠다는 약속과 감사함을 꼭 전하고 싶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따뜻한 음식이 차가운 몸을 녹인 것처럼 열정 넘치는 교직원들의 50년 기술교육 노하우를 통해 얼어붙은 취업시장을 녹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정시 1차 모집을 종료한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는 내년 1월 3일부터 정시 2차 모집을 진행할 에정이며, 만 15세 이상 미취업자면 누구나 전액 무료로 다닐 수 있는 전문기술과정, 고교위탁과정, 하이테크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