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최태준, 3일 결혼식 날짜·장소 싹 공개됐습니다” (+청첩장)
2022-01-03 15:39
add remove print link
YTN 단독 보도
박신혜♥최태준 커플, 결혼식 날짜·장소 알려져
배우 박신혜-최태준 커플이 오는 22일 결혼식을 올린다.


YTN은 3일 "박신혜, 최태준이 22일 오전 11시 30분 서울 강동구 소재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박신혜와 최태준은 기독교인으로, 평소 신앙심이 깊은 것으로 알려졌다.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두 사람은 부부로서 새 출발을 하는 결혼식을 교회에서 시작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박신혜는 지난해 11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최태준과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오랜 시간 교제해 온 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한다"며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려고 한다. 아직 너무 초반이라 말씀드리기 조심스럽지만,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고 임신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선후배 사이다. 2017년 열애를 시작, 약 4년여간의 만남 끝에 결실을 맺게 됐다.
이날 스포티비뉴스는 박신혜, 최태준의 결혼식 '청첩장' 사진을 단독 보도했다.
공개된 이들의 청첩장 사진에는 "주님이 주시는 하루란 선물을 하나 하나 같이 풀어보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오셔서 축복해 주세요. 서로를 보듬으며 세상을 아름답게 살겠습니다"라는 문장이 적혀 있다.
조이뉴스24에 따르면 박신혜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결혼식은 비공개로 치른다. 장소 등 세부 사항을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