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손나은의 쇼트커트+안경 비주얼에 팬들 다 뒤집어졌다

2022-01-03 17:35

add remove print link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코스프레
“예쁨과 잘생김은 한 끗 차이다” 반응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손나은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캐릭터로 변신했다.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인스타그램

에이핑크 공식 인스타그램은 3일 "잘생쁨(잘생기고 예쁨)의 정석 '상우'로 변신한 낭니"라는 글과 함께 손나은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에서 손나은은 갈색 가발과 안경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징어 게임' 캐릭터들이 입은 초록색 트레이닝복도 걸쳤다. 그는 '오징어 게임'의 캐릭터 상우로 분장했다. 이 코스프레는 지난달 31일 진행된 에이핑크 팬미팅을 위한 이벤트의 일환이다.

박초롱부터 손나은까지, 오랜만에 돌아온 에이핑크의 파격적인 모습 (사진 7장) 에이핑크 멤버들이 단체로 SNS에 업로드한 사진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이하 에이핑크 공식 인스타그램
이하 에이핑크 공식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이용자들은 손나은의 새로운 모습에 "색다른 눈호강에 팬들 뒤집어짐", "손나은은 안 어울리는 게 없구나", "여중 여고였으면 인기 진짜 많았을 상"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감탄했다.

커뮤니티 '더쿠' 댓글
커뮤니티 '더쿠' 댓글

한편 에이핑크는 지난달 31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팬미팅 ‘핑크 이브(Pink Eve)’를 개최했다. 이는 2020년 연말 온라인 스테이지 ‘핑크 오브 더 이어(Pink of the year)’ 이후 약 1년 만에 개최된 공연이자 에이핑크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였다.

home 장유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