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변했다…” 17살 장원영 '이것' 바뀌기 전후 사진, 차이점 찾으셨나요?

2022-01-05 15:24

add remove print link

장원영 메이크업 변화 사진
아이즈원, 아이브 메이크업 다른 장원영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의 메이크업 변화 비교 사진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KBS2 '2020 KBS 가요대축제'
KBS2 '2020 KBS 가요대축제'

지난 2일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티즈에는 ‘장원영 메이크업 스타일 바뀌기 전후’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장원영이 그룹 ‘아이즈원’으로 활동하던 시절과 ‘아이브’로 재데뷔 한 후의 메이크업 비교 사진이 담겼다.

이하 인스티즈
이하 인스티즈

장원영은 아이즈원 활동 시절에는 연환 눈썹 화장과 색조 없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한 반면 아이브로 재데뷔 한 후에는 아이라인을 강조하고, 볼터치를 해 화려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해당 사진들을 본 네티즌들은 “화려한 메이크업하니까 더 공주 같고 요정 같다”, “아기 토끼에서 어른 토끼가 됐다”, “둘 다 너무 좋다”, “아이즈원때 메이크업이 더 분위기 있었다”, “그냥 원영이가 최고다”라며 댓글을 남겼다.

2021 KBS 연예대상
2021 KBS 연예대상
아이브 인스타그램
아이브 인스타그램

장원영은 지난 2018년 Mnet 서바이벌 ‘프로듀스 48’에서 1위를 차지하며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 센터로 활동했다. 이후 팀 해체 후 KBS 2TV ‘뮤직뱅크’ MC로 활동 중이며 지난달 1일 안유진, 리즈, 레이, 이서, 가을과 함께 6인조 걸그룹 ‘아이브’로 재데뷔했다.

'아이브' 데뷔곡 '일레븐'은 7일 만에 MBC '쇼 챔피언'에서 첫 1위를 하면서 역대 걸그룹 최단기간 1위 기록을 세웠으며 멜론 TOP 100 차트에서도 4위,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등을 차지했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