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이스포츠교육원, ‘1월 게이밍과정’ 개강
2022-01-10 12:16
add remove print link
리그오브레전드·배틀그라운드, 기초/실전, 집중훈련, 프로준비반

광주이스포츠교육원(원장 정연철 호남대 e스포츠산업학과 교수)은 1월 10일 ‘1월 게이밍과정’을 개강했다.
이번 교육과정은 리그오브레전드와 배틀그라운드 종목의 기초/실전반, 집중훈련반, 프로준비반으로, 지난 12월 31일부터 1월 7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수강 신청을 받아 1월 28일까지 운영된다. 개인 교육에 중점을 두고 해당 종목의 전문 코치의 스크림 경기운영과 피드백을 통해 개인별 게이밍 능력을 키울 수 있는 훈련 방식으로 진행한다.
특히, 1월 과정부터는 프로게이머을 꿈꾸는 청소년을 위한 프로준비반도 개설됐다. 집중훈련반과 프로준비반은 수강생들의 훈련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온라인 선수 관리 프로그램인 ‘딥롤’을 사용하고 동체시력 측정 및 개인상담을 체계화하여 수강생들의 성과 관리 체계도 운영한다.
교육원에서는 게이밍 능력 향상을 위한 일대일 맞춤 훈련과 광주이스포츠상설경기장에서의 현장 교육, 팀 훈련 및 훈련 결과 분석 및 등 차별화된 다양한 교육 방법을 제공한다.
광주이스포츠교육원은 '아시아이스포츠산업교육플랫폼' 지원 사업으로 추진되고 있으며 교육은 전액 무료로 진행하며 수료 후 80% 이상 출석률에 따라 수료증도 수여한다. 또한 전문 코치진의 상시 상담 체계를 통해 교육원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상담도 진행한다. 궁금한 사항에 대한 문의는 광주이스포츠교육원 전화 062) 380-8561으로 상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