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 셋 엄마 선예 때문에 등장한 남자…악플러들 입 꾹 닫고 사라졌다

2022-01-13 17:57

add remove print link

악플러들 전부 사라지게 만든 남자
tvN '엄마는 아이돌' 선예 든든한 지원군

가수 선예를 위해 놀라운 지원군들이 등장했다.

이하 tvN '엄마는 아이돌'
이하 tvN '엄마는 아이돌'

tvN '엄마는 아이돌' 측은 13일 유튜브와 네이버TV 등 채널에 'JYP랑 선미가 여기서 왜 나와? 이 조합 머선 일? TELL ME!'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는 선예를 지원 사격하기 위해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와 선예가 원더걸스로 활동하던 시절 함께했던 선미가 등장해 무대를 꾸몄다.

이날 MC 홍진경은 "레전드 세 분이 나왔는데 세 분이 '텔 미(Tell Me)' 추는 것 한 번 보자"라며 분위기를 띄웠다. 박진영은 "대본에 없던 건데"라며 당황했다. 그래도 노래가 계속 나오자 곧바로 "어느 쪽 부터였지"라며 선예·선미의 도움을 받아 안무를 익혔다.

선미는 "(안무를) PD(박진영) 님이 짜셨지 않나"라고 말하기도 했다. 박진영은 후렴구 안무를 익히더니 "왜 이렇게 좋은 평가를 받고 싶지"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음악이 시작되자 세 사람은 15년 전 그대로 살랑살랑 어깨를 흔들며 도입부 댄스를 선보였다. 선예는 원더걸스 탈퇴 후에도 박진영, 원더걸스 멤버들과 여전한 우정을 자랑했다.

이들의 무대를 보고 온라인 이용자들은 "(선예의) 악플러들 싹 다 사라졌다", "이미 10년도 더 지난 일 끌어오던 악플러들 입 꾹 다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이용자들은 "JYP 정말 대인배다. 키운 가수들은 비록 다른 회사 소속이어도 본인이 꼭 나서서 도와준다", "소름 돋았다. 역시 깜짝으로 해주려고 선미와 박진영이 조용히 있던 거였다. 감동이다", "이렇게 응원해주는 찐 스승 찐 우정 감동적이다", "박진영 선미 의리가 대박이다", "박진영은 정말 아이돌의 아버지 같다. 딸들 나오는 곳에 다 나온다", "JYP와 선예 선미 한 화면에서 보는 게 얼마만인가. 원더풀(원더걸스 팬덤) 수도꼭지 열렸다. '엄마는 아이돌' 제작진들 고맙다" 등 감격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네이버TV, tvN '엄마는 아이돌'

선예는 지난 2015년 원더걸스 공식 탈퇴를 선언했다. 그보다 앞서 2013년 선교사와 결혼한 뒤 캐나다에서 쭉 생활했다.

당시 원더걸스는 한 시대를 풍미한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이었기 때문에 그의 결혼과 임신, 탈퇴 등의 연이은 소식은 팬들은 물론 대중에게 충격을 안겼다. 그로 인해 선예는 각종 억측과 악성 반응에 시달리기도 했다.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엄마는 아이돌'은 출산과 육아로 잠시 대중의 곁을 떠났던 스타들이 완성형 아이돌 그룹으로 돌아오기 위해 준비하는 컴백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고 있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