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퉁 썼다가 사과문까지 올린 프리지아, 현재 논란 중인 사진

2022-01-19 08:13

add remove print link

네티즌 갑론을박 중인 프리지아 협찬 사진
짝퉁 논란으로 사과문 올린 프리지아

짝퉁 사용으로 논란에 휩싸인 프리지아가 올린 사진 한 장을 두고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19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과거 프리지아가 SNS에 올렸던 명품 브랜드 화장품 협찬 사진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향수는 협찬 받은 진짜인데, 가방은 가짜다. 사선, 간격 안 맞는 마감에 색도 다르다"며 프리지아가 사진에서 든 가방이 가품이라고 주장했다.

해당 사진에는 프리지아가 협찬 받은 명품 브랜드 향수를 들고 같은 브랜드 가방에 손을 넣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해당 가방의 가품 여부를 두고 갑론을박을 벌였다. 일부 네티즌들은 "참(가방 장식)도 다르다", "마감이 진짜 허술해보인다", "협찬 사진에 가품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아무리 봐도 잘 모르겠다", "가품이라는 확실한 증거가 있는 거냐", "브랜드에서 검수할 텐데 가품이라는 건 말이 안 된다" 등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끈 뷰티 유튜버 프리지아는 최근 짝퉁 명품 논란에 휩싸였다.

넷플릭스 '솔로지옥'
넷플릭스 '솔로지옥'

논란이 거세지자 그는 지난 17일 SNS에 자필 사과문을 올리며 "현재 논란 중인 명품 가품 기사에 대해 솔직하게 말씀드리려고 한다. 지적해주신 가품 논란은 일부 사실이다.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하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이하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그는 "디자이너분들의 창작물을 침해했고 저작권에 대한 무지로 인해 발생한 모든 상황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 말씀 드린다"며 "가품이 노출된 콘텐츠들은 모두 삭제했다"고 밝혔다.

짝퉁 명품 논란에 휘말린 프리지아… 직접 모두 인정했다 짝퉁 논란에 휘말린 유튜버 프리지아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