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김현중이 자랑한 출연진의 우정…그런데 프리지아는 어디에?

2022-01-19 09:57

add remove print link

18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댓글로도 돈독한 우정 강조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웹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한 김현중이 출연진과 여전한 우정을 자랑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김현중 인스타그램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김현중 인스타그램

김현중은 지난 18일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김현중은 '솔로지옥' 촬영 중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에서 출연진과 어깨를 나란히 한 채 밝게 웃고 있다. 그는 사진과 함께 "Memory. 2월에 보아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현중 인스타그램
김현중 인스타그램

이에 함께 출연했던 강소연은 "다들 엄청 하얗네"라며 댓글을 달았다. 김준식은 "좋아 좋아", 오진택은 "그립다"라는 댓글을 달며 각별한 애정을 보였다. 김현중도 이들의 댓글에 답 댓글을 달며 여전히 돈독한 우정을 드러냈다.

사진에 등장하지 않은 최시훈이 다이렉트 메시지로 서운함을 보이자 김현중은 "이 남자… 귀엽잖아…?"라는 글과 함께 메시지 캡처본을 올리기도 했다.

김현중 인스타그램 댓글
김현중 인스타그램 댓글
김현중 인스타그램 스토리
김현중 인스타그램 스토리

그러나 최종 커플이 된 프리지아(송지아)의 흔적은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었다.

앞서 김현중은 최근 프리지아의 인스타그램을 언팔로우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일각에서는 '손절'했다는 말까지 나오는 상황이다.

한편 프리지아는 SNS, '솔로지옥'을 통해 선보인 명품 아이템들이 '짝퉁'이라는 의혹에 휩싸였다.

그는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에 "현재 SNS 및 '솔로지옥'에서 입었던 일부 옷에 대한 논란이 있다"며 "지적해주신 가품 논란은 일부 사실이다.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home 장유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