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아 언팔한 이유는...” ‘솔로지옥’ 김현중이 솔직하게 다 털어놨다

2022-01-19 16:53

add remove print link

스타투데이가 전한 내용
송지아 관련 질문에 답한 김현중

넷플릭스 데이팅 리얼리티쇼 ’솔로지옥’ 출연자 김현중이 최종 커플로 이어졌던 송지아를 인터뷰에서 언급해 이목을 끌고 있다.

김현중과 송지아 / 이하 유튜브 '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김현중과 송지아 / 이하 유튜브 '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매일경제 스타투데이는 김현중과 전화 인터뷰한 내용을 19일 단독 보도했다. 매체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논란이 됐던 ‘프리지아 인스타 언팔한 김현중’이라는 제목의 게시물 관련 내용을 당사자인 김현중에게 질문했다.

매체에 따르면 김현중은 “서로 좋은 사이로 남아 있고, 방송 중간에도 연락을 주고받으며 잘 지냈다. 손절할 이유가 뭐가 있겠나”며 해당 논란에 선을 그었다. 그러면서 “방송 관련 규정 등 각종 이유로 지아와의 개인적인 이야기는 자세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지만 전혀 나쁜 감정이 없다는 걸 말씀드리고 싶다”고 해명했다.

김현중은 “아무래도 관심이 워낙 집중돼있고 지아 역시 (저를) 팔로우한 상황은 아니어서 여러 가지 이야기가 나오길 원치 않았고, 그런 이유로 보이는 상으론 일단 나 역시 언팔을 한 것뿐, 다른 이유는 전혀 없었다”고 언팔을 한 진짜 이유를 설명했다. 그는 온라인에서 이런 논란이 있었는지도 전혀 모르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김현중 / 김현중 인스타그램
김현중 / 김현중 인스타그램

그는 “해당 보도로 인해 오히려 더 연락을 못하겠더라. 말하고 있는 지금 이 순간조차 조심스럽고 어렵지만 말씀드릴 수 있는 건 내가 겪고 느낀 지아는 착하고 밝고 정말 열심히 사는 친구였다”고 칭찬했다.

앞서 지난달 18일 공개된 ‘솔로지옥’에서 김현중은 송지아와 최종 커플이 됐다. 이 방송이 공개된 지 약 한 달 만에 송지아는 명품 가품 착용 논란에 휩싸였다. 해당 논란 직후인 지난 17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등에는 ‘프리지아 인스타 언팔한 김현중’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커뮤니티 글에는 김현중이 ‘솔로지옥’ 출연자 중 유일하게 송지아만 언팔한 상태라는 내용이 담겼다.

김현중
김현중
송지아
송지아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