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실화?… 다음 주 '나혼산' 첫 출연 예고해 반응 폭발한 유명 아이돌 (영상)
2022-01-22 09:43
add remove print link
다음 주 '나혼산' 출연 예고해 반응 쏟아진 유명 아이돌
'위너' 송민호, 다재다능한 일상 공개해 시선 집중
다음 주 '나 혼자 산다' 출연을 예고해 반응이 폭발 중인 아이돌이 있다. 그룹 위너의 송민호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말미에는 송민호가 다음 주 게스트로 출연하는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송민호는 "혼자 산지 2년 반 정도 된 송민호입니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그러면서 편안한 분위기가 가득한 집을 자랑했다.
또 "집에 있으면 잠이 잘 온다"며 안마의자, 소파 등 집안 곳곳을 옮겨 다니며 잠을 청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외출을 준비 중인 송민호는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답게 의상을 고르는 데 신중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붙잡았다.
이후 작업실에 도착한 그는 그림을 그리며 진지한 면모를 드러내 이목을 끌었다. 그러나 작업실에서도 소파에 누워 낮잠을 자 웃음을 자아냈다.



송민호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네이버TV 댓글 창에 "다음 주 송민호라니. 본방사수 갑니다", "'나혼산'에 나오다니. 생각지도 못했다", "송민호 '나혼산' 실화냐. 너무 좋아", "'나혼산'에서 송민호를 보게 될 줄이야", "꼭 챙겨볼게요" 등 댓글을 남겼다.

2011년 데뷔한 송민호는 2014년부터 그룹 '위너'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또 tvN '신서유기', JTBC '싱어게인' 등 예능 프로그램 활동과 그림, 전시회 등 창작 활동을 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발휘하고 있다.
송민호가 출연하는 '나 혼자 산다'는 오는 28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