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진 하차' 김선호 빠진 '1박 2일'... 이 '대세 배우'가 합류합니다 (공식)

2022-01-25 10:45

add remove print link

나인우, '1박 2일' 고정 멤버 합류
“앞으로의 여정 함께한다”

배우 나인우가 KBS2 예능 ‘1박 2일 시즌4’에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측은 25일 “배우 나인우가 고정 출연을 확정 지었다. 앞으로의 여정을 함께한다”고 밝혔다.

방글이 PD는 “나인우의 합류로 프로그램에 새 에너지를 불어 넣으려 한다. 예능 초보 캐릭터가 주는 신선함과 20대의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또 “새 막내 멤버의 합류로 기존 멤버들도 위치가 바뀌고 새로운 관계들을 정립해가는 과정에서 다양한 재미가 만들어질 것으로 보인다. 큰 형 연정훈부터 라비까지 기존 멤버들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이로써 나인우가 지난해 자진 하차한 김선호의 빈자리를 채우게 됐다. 새 막내 멤버의 합류로 어떠한 시너지를 불어 넣을지 기대를 모은다.

나인우는 지난 2013년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로 데뷔했다. 지난해 KBS 드라마 ‘달이 뜨는 강’으로 ‘연기대상’ 2관왕을 달성하며 인지도를 넓혔다. 훤칠한 비주얼과 엉뚱한 반전 매력으로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1박 2일’은 평균 시청률 12%(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하며 대국민 프로그램의 저력을 이어가고 있다. 새 멤버 나인우와 함께 어떤 변화를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김선호 인스타그램
김선호 인스타그램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