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인정하는 배우 남궁민, 작품은 다른데 맡은 역할은 똑같다

2022-02-07 13:42

add remove print link

SBS, MBC에서 연속으로 연기 실력 인정 받은 남궁민
차기작, 차차기작에서 모두 변호사 역할

실력을 인정 받은 배우 남궁민의 차기작이 추가로 결정됐다.

남궁민 인스타그램
남궁민 인스타그램

OSEN은 7일 "남궁민이 JTBC 새 드라마 '신성한 이혼' 출연을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이 작품은 카카오 웹툰이 원작이다.

'신성한 이혼'은 45세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그린다. 유영아 작가가 대본을 쓴다. 극 중 신성한은 유복한 가정에서 태어나 남 부러울 것 없이 성장하지만, 인생의 결정적인 사건을 계기로 뒤늦게 39살에 마지막 사법고시를 패스해 이혼 전문 변호사가 된 인물이다.

GQ KOREA 인스타그램
GQ KOREA 인스타그램

앞서 남궁민은 스튜디오S가 제작하는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출연도 정해졌다. 두 작품에서 전부 변호사 역할에 도전하는 게 이색적이다. 또한 남궁민은 SBS와 MBC에서 연이어 연기 대상을 받은 배우이기도 하다.

남궁민 인스타그램
남궁민 인스타그램
한편 남궁민은 모델 진아름과 5년 넘게 열애 중이다. 지난해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남궁민은 "아름아, 사랑한다"라며 공개 고백을 한 적도 있다.

진아름 인스타그램
진아름 인스타그램
[단독] 남궁민, 인기 웹툰 JTBC '신성한 이혼' 주인공..차차기작 완성 [OSEN=하수정 기자] 배우 남궁민이 동명의 인기 웹툰 JTBC 새 드라마 '신성한 이혼'에 출연한다.7일 오전 OSEN 취재에 따르면, 배우 남궁민은 JTBC 새 드라
osen.mt.co.kr

14kg이나 증량했던 남궁민, 완전히 달라진 최근 모습에 모두 놀랐다 '검은태양' 출연하며 벌크업했던 남궁민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