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현이 출연한 '지우학'이 대박나자 소속사 대표 이정재가 보인 반응 (인터뷰)

2022-02-10 16:56

add remove print link

'오징어 게임' 이어 '지금 우리 학교는'까지 흥행
이정재가 조이현의 설 인사에 보낸 답장 내용은?

'오징어 게임'에 이어 '지금 우리 학교는'(지우학)까지 넷플릭스 시리즈가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으면서 아티스트 컴퍼니에 그야말로 경사가 났다. '오징어 게임'엔 아티스트 컴퍼니의 대표 이정재가, '지금 우리 학교는'에는 소속 배우 조이현이 출연했기 때문.

'지금 우리 학교는' 스틸 속 조이현(왼쪽)과 이유미 / 이하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스틸 속 조이현(왼쪽)과 이유미 / 이하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스틸 속 이정재
'오징어 게임' 스틸 속 이정재

조이현은 10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금 우리 학교는' 흥행에 대한 이정재의 반응 관련 질문을 받고 "소속사 선배들로부터 큰 응원과 지지를 받았다"고 답했다.

조이현은 "우리 드라마가 설 연휴 즈음에 공개 됐지 않았나. 그래서 선배들께 설 인사를 보냈는데, 이정재 선배가 '2화 보는 중. 새해 복 많이 받아. 남라(조이현)는 반장이더군'이라는 내용의 답장을 보내왔다"고 말했다.

이어 "그 외에도 소속사 선배들께 정말 큰 응원과 지지를 받았다. 든든한 소속사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가족들도 신기해 한다"며 '지금 우리 학교는'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를 표했다.

조이현
조이현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드라마다. 조이현은 극에서 2학년 5반 반장 남라를 연기했다.

home 정진영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