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성격 완전 다른 키-민호…'나혼산'이 미방송분 풀어버렸다 (+영상)
2022-02-19 16:45
add remove print link
91년생 동갑내기 키-민호, 밸런스 게임 결과는?
매사에 열정적인 민호, 진절머리 난 키
샤이니 민호와 키의 '나 혼자 산다' 미방송분 영상이 공개됐다.

19일 MBC '나 혼자 산다' 공식 채널에는 1991년생 동갑내기 친구 민호와 키의 성향을 알아볼 수 있는 '밸런스 게임' 번외 편이 공개됐다.
'밸런스 게임'(Balance game)이란 A 혹은 B 선택지를 고르는 것이다. 이 선택지들은 고르기 어려울 정도로 균형을 맞추고 있다.

게임에 앞서 키는 "영 안 맞을 텐데…"라고 걱정하는 반면 민호는 "문제가 총 몇 가지냐"라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어 빠르게 다음 문제로 넘어가는 키와 달리 민호는 하나하나 신중하게 생각했다.


게임 결과 두 사람은 음식부터 취향까지 서로 일치하는 게 하나도 없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6개 중에 다 안 맞네", "역시 안 맞아야 친구", "진짜 안 맞아", "예상했던 대로다", "시트콤 대본도 이렇게는 못 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난 18일 '나 혼자 산다'에서는 키와 민호의 일상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전날 밤 술을 마시고 아침부터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숙취에 시달려 약을 먹자는 키와 달리 민호는 약을 먹지 않고 이겨내야 된다고 말했다. 매사 열정적인 민호에게 진절머리가 난 키. 두 사람의 일상은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안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