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성격 완전 다른 키-민호…'나혼산'이 미방송분 풀어버렸다 (+영상)

2022-02-19 16:45

add remove print link

91년생 동갑내기 키-민호, 밸런스 게임 결과는?
매사에 열정적인 민호, 진절머리 난 키

샤이니 민호와 키의 '나 혼자 산다' 미방송분 영상이 공개됐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19일 MBC '나 혼자 산다' 공식 채널에는 1991년생 동갑내기 친구 민호와 키의 성향을 알아볼 수 있는 '밸런스 게임' 번외 편이 공개됐다.

'밸런스 게임'(Balance game)이란 A 혹은 B 선택지를 고르는 것이다. 이 선택지들은 고르기 어려울 정도로 균형을 맞추고 있다.

게임에 앞서 키는 "영 안 맞을 텐데…"라고 걱정하는 반면 민호는 "문제가 총 몇 가지냐"라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어 빠르게 다음 문제로 넘어가는 키와 달리 민호는 하나하나 신중하게 생각했다.

게임 결과 두 사람은 음식부터 취향까지 서로 일치하는 게 하나도 없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6개 중에 다 안 맞네", "역시 안 맞아야 친구", "진짜 안 맞아", "예상했던 대로다", "시트콤 대본도 이렇게는 못 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네이버TV, MBC '나 혼자 산다'

앞서 지난 18일 '나 혼자 산다'에서는 키와 민호의 일상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전날 밤 술을 마시고 아침부터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숙취에 시달려 약을 먹자는 키와 달리 민호는 약을 먹지 않고 이겨내야 된다고 말했다. 매사 열정적인 민호에게 진절머리가 난 키. 두 사람의 일상은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home 유혜리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