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르가즘 미쳤다” 쭉쭉 뽑히는 피지 크게 볼 수 있는 '이것'
2022-02-23 14:48
add remove print link
100만 화소 카메라 내장, 직접 눈으로 보는 '피지팟'
오는 7일까지 온라인 최저가 2만 원대

'피지팟'은 올바른 방법으로 피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오랜 고민과 연구를 통해 탄생한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다. 고화질 카메라를 통해 콕콕 박힌 피지들을 단숨에 뽑아버리는 모습을 스마트폰의 큰 화면으로 정확히 볼 수 있다.

똑똑한 스마트 홈케어 '피지팟'은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택샵 기간 한정 타임딜로 온라인 최저가 24,950원에 판매 중이다. 그렇다면 피지팟의 장점을 알아보자. (바로가기)

피지팟의 최대 장점은 바로 '초정밀 고성능 렌즈'다. 100만 화소의 고화질 렌즈로 모공 깊숙이부터 국수 가락 같이 줄줄 뽑혀 나오는 피지를 아주 자세하고 또렷하게 볼 수 있다. 더럽지만 속이 아주 뻥 뚫리며 쾌감까지 느껴진다.

사용법은 아주 간단하다. 먼저 앱을 받아 기기와 휴대폰을 연결한 후 피지를 뽑아낼 필요가 있는 부위에 노즐을 밀착해 준다. 이때 노즐이 들뜨지 않아야 더욱 잘 뽑힌다. 그리고 1단계부터 사용하여 기기를 천천히 가볍게 밀어주듯 사용한다. 사용 후에는 흡입 노즐만 제거해서 세척하면 된다.
피지팟 사용 시 드라마틱한 변화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싶다면, 관리 전 스팀타월로 피부에 온찜질을 해보자. 활짝 열린 모공 사이로 주룩주룩 빠져나오는 피지 국수들을 만나볼 수 있다. 관리 후에는 냉찜질로 모공을 쪼여주면 더욱 좋다. (바로가기)

피지팟은 3단계 강도와 3가지 모양의 흡입 노즐로 고민 부위별 맞춤 케어도 가능하다. 볼이나 턱 등 넓은 부위는 '빅 라운드 팁'으로, 굴곡진 부분은 섬세한 '오발 팁'으로, 이마나 코 등 T존은 '스몰 라운드 팁'을 사용해 주면 된다.

구매자들은 "더럽지만 통쾌상쾌" "쭉쭉 잘 뽑힌다" "내가 이렇게 피지가 많았다니" "주변에서 탐낸다" "신기해서 샀는데 예상보다 더 잘보인다ㅋㅋ" "피지 나오는 게 속이 시원하다" 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피지와 블랙헤드를 쭉쭉 뽑아 모공 속을 개운하게 해줄 '피지팟'은 현재 택샵에서 오는 7일까지 24,950원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단 일주일간 적용되는 가격이다. 신규 회원 쿠폰 적용 시 21.950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