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에…” '한소희♥박형식' 갑자기 공개된 영상, 네티즌들 난리 났다

2022-03-08 14:43

add remove print link

모친 사기에 입장 밝힌 한소희
박형식, 한소희 나오는 드라마

배우 한소희와 박형식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사운드트랙#1’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드라마 ‘사운드트랙#1’ 스틸컷 /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사운드트랙#1’ 스틸컷 / 디즈니플러스

디즈니플러스는 지난 7일 ‘사운드트랙#1’ 메인 예고편과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드라마 ‘사운드트랙#1’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드라마다.

한소희는 생계형 작사가인 이은수를, 박형식은 신예 사진작가 한선우를 연기한다. ‘사운드트랙#1’은 드라마 ‘돈꽃’, ‘빈센조’, ‘왕이 된 남자’를 연출한 김희원 감독이 연출하며 디즈니플러스에서 오는 23일 공개된다.

한편 한소희는 모친 채무 문제로 함께 피소당한 사실이 전해져 네티즌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한소희 어머니 신모 씨는 2018년 2월부터 2019년 9월까지 A 씨에게 고액의 이자를 주겠다며 8500만 원을 빌린 뒤 갚지 않은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대해 한소희 측은 7일 "어머니 신모 씨가 돈을 빌리는 과정에서 한소희 명의로 된 은행 계좌를 사용했다. 해당 통장은 한소희가 미성년자일 때 신 씨가 임의로 개설한 것으로, 한소희 몰래 돈을 빌리는 데 사용했다. 어머니의 채무를 직접 변제할 계획이 없다. 딸의 이름을 악용해 돈을 받아내려고 하는 일련의 행위를 원천 차단하기 위함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유튜브, Disney Plus Korea 디즈니 플러스 코리아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