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에 경사가 났다… 전 직원에게 최신형 스마트폰이 지급되기 때문이다

2022-03-14 20:37

add remove print link

14일 아주경제가 단독으로 전한 내용
KT 전 직원에게 스마트폰 공짜로 나눠줘

KT의 전 직원이 대박을 맞았다. 바로 KT가 전 직원에게 최신형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공짜로 나눠주기 때문이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아주경제는 구현모 KT 대표가 '디지코(DIGICO·디지털플랫폼기업)' 확대를 앞두고 직원 사기를 올리기 위해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14일 보도했다.

[단독] 직원 사기 올려라...KT, 전직원에 갤S22·아이폰13 무료 지급 | 아주경제 [사진=연합뉴스]KT가 전직원에게 삼성전자 갤럭시S22와 애플 아이폰13 등 최신형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공짜로 나눠준다. 구현모 KT 대표가 주도하는 디지코(DIGICO&middo...
아주경제

보도에 따르면 KT의 지원 금액은 1인당 최대 100만 원으로 고가 단말 선택시 초과 금액은 본인이 부담한다.

구현모 KT 대표 / 이하 뉴스 1
구현모 KT 대표 / 이하 뉴스 1

이날 KT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2차수 업무용 단말 지원을 안내했다. 이는 지난해 9월 노사 합의 결과에 따른 것으로 직원 복지 차원의 결정이다.

삼성전자 단말기 중에서는 갤럭시S22+, 갤럭시탭S8(256G), 갤럭시Z 플립3이 지원 대상이다. 번들 제품으로 갤럭시S22·버즈 라이브, 갤럭시S21·워치4, 노트20·워치4 등도 선택할 수 있다. 이어 애플 단말기는 아이폰13(128G), 아이폰13 미니(256G) 등이 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이미지
기사와 관련 없는 이미지

이 외에도 갤럭시S22 울트라, 갤럭시Z 폴드3, 갤럭시탭S8+, 갤럭시탭S8 울트라, 아이폰13 프로, 아이폰13 프로맥스 등 단말기는 지원금액 초과분을 별도로 부담하면 교체 가능하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부러움을 표하며 감탄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부럽다", "내 사기도 올려줘", "좋겠다", "세상 참 좋아졌네", "헐 대박", "고객 사기도 올려줘"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KT는 지난 1월 발표된 통신 3사 브랜드평판에서 1위를 차지해 이목을 끌었다.

1위부터 3위, 이런 결과가…? ‘통신 3사 브랜드평판’ 순위가 쫙 발표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내용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