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에 '스물다섯 스물하나' 지승완 나왔던 거…알고 계셨나요?”
2022-03-24 17:41
add remove print link
사람들 깜짝 놀라게 한 내용
'슬의생' 1회에 등장했던 이주명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지승완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이주명이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이하 슬의생)'에도 나왔었다?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주명은 과거 출연작으로 재조명받았다. SNS, 유튜브 댓글창에는 ''스물다섯 스물하나' 지승완(이주명 분)이 '슬의생'에도 나왔었던 걸 전혀 몰랐다'는 반응이 줄지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지난해 인기 리에 방영한 드라마 '슬의생' 1회에서 이주명은 임팩트 있는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찍었다. 극 중에서 이주명은 김준완(정경호 분)의 전 여자친구 역인 '송 PD'로 특별출연했다. 이주명의 출연 분량은 크지 않았지만 신스틸러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
'슬의생' 1회에서 송피디는 데이트를 앞두고 술이 덜 깬 상태로 운전대를 잡아 남자친구인 김준완을 화나게 했다. 냉혈한인 김준완은 애교와 타협, 분노를 동시에 내는 송피디에게 단호한 모습을 보이며 둘 관계는 그만 정리하자는 통보를 한다.



해당 '슬의생' 이주명 출연 장면에 네티즌들은 "요기 나온 줄 몰랐네", "(여기 나온 줄) 알았음?", "야 이거 진짜 몰랐다", "와", "나만 이제 앎?", "헐?!!", "충격...", "아니 무슨 일이냐고?', "소름 돋았다;; "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이주명은 2019년 KBS2 드라마 '국민 여러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는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MBC '카이로스' 등에 출연하며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현재 방영되고 있는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는 지승완 역을 맡아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주며 높은 인지도를 쌓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