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이 왜 저래…” 레드벨벳 조이 무대, 네티즌들 갑론을박 벌어졌다

2022-03-28 16:25

add remove print link

아쉽다는 평가 받은 조이 무대의상
'필 마이 리듬'으로 컴백한 조이

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입은 무대 의상이 팬들의 지적을 받았다.

이하 유튜브, 스브스케이팝 / SBS KPOP
이하 유튜브, 스브스케이팝 / SBS KPOP

28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조이 코디가 너무 아쉽다’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지난 27일 SBS ‘인기가요’에 참석한 조이의 무대 의상 사진이 올라왔다.

이하 네이트판
이하 네이트판

조이는 이날 보라색 계열 스커트와 크롭티, 뿌까머리를 한 채 무대를 소화했다. 그러나 팬들은 “이번 앨범에서 조이 리즈 찍었는데 저 옷은 미스다”, “조이가 다른 멤버들에 비해서 키가 커서 짧은 거 별로다”, “의상이 너무 짧다”며 아쉬움을 표현했다.

조이는 그룹 ‘레드벨벳’ 멤버로 지난 21일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Feel My Rhythm(이하 필 마이 리듬)’로 컴백했다.

해당 앨범은 1일 만에 약 22만 7000장이 판매되면서 바로 전 앨범인 ‘퀸덤’ 초동 기록 20만 7000장을 뛰어넘은 기록을 세웠다.

레드벨벳이 발표한 ‘필 마이 리듬’ 앨범은 바흐의 ‘G선상의 아리아’를 샘플링한 팝 댄스곡으로 섬세하고 우아한 스트링 선율, 강렬한 트랩 비트, 멤버들의 환상적인 보컬 조화가 돋보이는 앨범이다.

타이틀곡인 ‘Feel My Rhythm’ 외에도 ‘Rainbow Halo’, ‘Beg For Me’, ‘BAMBOLEO’, ‘Good, Bad, Ugly’, ‘In My Dreams’ 총 6곡이 수록됐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