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준서… '스위트홈2'로 본격 연기 활동
2022-03-31 21:28
add remove print link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2' 캐스팅

강철부대(좌) 전속계약(우) 육준서 출처 : 아이오케이컴퍼니
밀리터리 서바이벌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에서 조각 같은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을 갖춘 해군특수전전단(UDT/SEAL) 출신으로 활약, 화제를 모았던 육준서가 '스위트홈2'에 출연한다.
육준서 씨가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2'에 캐스팅됐다. 2020년 공개된 시즌1에는 출연하지 않았지만 시즌2에 합류하면서 극이 더욱 다채롭게 채워질 것으로 기대된다.
강철부대 출연 후 육준서 씨는 미술가 활동을 기반으로 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화보, 광고,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서 러브콜을 받았고, 지난해 8월에는 연예기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지난 1월에는 단편 영화 '붉은 얼굴'을 통해 첫 연기에 도전했으며, 단편 영화 기획·제작 계획도 공개했다. 이런 가운데 넷플릭스 '스위트홈2' 출연 소식까지 더해 배우로서 어떠한 모습을 보일지 기대감을 높였다.
아포칼립스 장르의 크리쳐물로 글로벌 누적 조회 수 12억 뷰를 달성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송강)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지난 2020년 시즌1 공개 후 많은 사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