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전 해체한 유명 걸그룹, 인스타에 '이 사진' 올리자 반응 폭발했다 (+사진)

2022-04-03 14:17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2017년 돌연 해체 선언한 유명 걸그룹
씨스타, 완전체 모인 사진 공개하자 그리움 폭발

해체 후 조용하던 유명 걸그룹이 5년 만에 반가운 근황을 전해 이목이 쏠렸다.

그룹 씨스타 멤버들 / 다솜 인스타그램
그룹 씨스타 멤버들 / 다솜 인스타그램

그룹 씨스타 출신 효린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소)유 첫 단독 콘서트. 너무 행복해 보여서 덩달아 나도 행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소유의 첫 단독 콘서트를 응원하기 위해 콘서트장을 찾은 씨스타 멤버들이 담겼다.

이하 효린 인스타그램
이하 효린 인스타그램

이날 보라, 소유, 다솜, 효린은 서로의 어깨에 얼굴을 기대거나 포옹을 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또 길쭉한 기럭지를 뽐내며 해맑은 미소로 우월한 비주얼을 인증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흑백 필터로 과거 씨스타의 추억을 회상하는 듯해 눈길을 붙잡았다. 이들은 해체 5년이 지났지만 여전한 우정을 과시해 팬들의 그리움을 자아냈다.

해당 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반가움을 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보고 싶다", "모른 척 재결합 해주라", "써머 퀸 씨스타 돌아와", "여름 곡 내줘", "다시 컴백해 주세요", "믿고 보는 조합" 등 댓글을 남겼다.

뉴스 1
뉴스 1

지난 2010년 싱글 앨범 'Push Push'(푸쉬 푸쉬)를 통해 화려하게 데뷔한 씨스타는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지난 2017년 돌연 해체를 선언해 아쉬움을 안겼다.

Mnet '퀸덤 2'
Mnet '퀸덤 2'

한편 효린은 최근 Mnet '퀸덤 2'에서 씨스타의 곡을 혼자 모두 소화해 관심을 모았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