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나야”…빅뱅 신곡에 아련한 반응 보인 인기 배우 (사진)

2022-04-05 12:02

add remove print link

5일 공개된 빅뱅 신곡 '봄여름가을겨울'
문가영 “뮤비 보고 운 사람 바로 나야”

배우 문가영이 그룹 빅뱅 신곡 ‘봄여름가을겨울(Still Life)’ 뮤직비디오 감상평을 올렸다.

문가영 / 이하 문가영 인스타그램
문가영 / 이하 문가영 인스타그램

문가영은 22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빅뱅 신곡 '봄여름가을겨울(Still Life)' 음원 스트리밍 인증샷과 뮤직비디오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문가영은 "맞아 뮤비 보고 운 사람 바로 나야"라고 덧붙이며 아련한 반응을 보였다.

문가영이 인증한 빅뱅 "봄여름가을겨울" 스트리밍 인증샷, 뮤직비디오 캡처
문가영이 인증한 빅뱅 '봄여름가을겨울' 스트리밍 인증샷, 뮤직비디오 캡처

이날 0시 공개된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은 빅뱅이 4년 만에 발매한 신곡이다. 빅뱅은 이번 곡을 통해 계절의 흐름과 변화뿐 아닌 속절없이 피고 지는 세상의 순환을 노래했다. 그 안에서 지난 나날들의 단상과 고민, 미래에 대한 희망을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문가영마저 추억에 젖게 만든 '봄여름가을겨울'은 발매되자마자 아이튠즈 33개 지역서 1위를 차지하며 월드 와이드 차트 정상에 올랐다. 또 한국·중국·일본의 최대 음원 사이트인 멜론, QQ뮤직, 라인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문가영은 오는 5월 16일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에 출연한다.

home 김하연 기자 1535cm@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