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유명 아이돌이 클럽 화장실서 관계 갖자고 했다” 인플루언서 충격 폭로

2022-04-06 16:26

add remove print link

방송 중 진행자에게 실명 밝혀
2세대 아이돌 그룹 멤버로 추측

대만 유명 인플루언서 겸 사업가 샤오샤오가 과거 한국 유명 아이돌과 있었던 일을 폭로했다.

샤오샤오는 최근 방송된 대만 예능 '소저부희제(小姐不熙娣)'에 출연해 한국 유명 아이돌 그룹 멤버 A씨와 연애 시절 일화를 털어놨다.

이하 유튜브 "小姐不熙娣"
이하 유튜브 '小姐不熙娣'

그는 "A씨가 소속된 그룹이 공연차 대만에 왔을 때 지인의 친구를 통해 만났다. 그렇게 갑자기 사랑에 빠질 줄 몰랐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다른 연인들처럼 여러 번 데이트를 했다. 한국에서도 데이트를 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샤오샤오는 "한 번은 A씨가 클럽에 초대해줘서 파티를 즐겼다"며 "VIP석에서 춤을 추고 있을 때 A씨가 사운드 박스 쪽으로 나를 밀어붙이더니 진하게 키스했다. 그리고 내 손을 잡고 화장실로 가자고 제안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는 "A씨가 화장실에서 사랑을 나누자는 뉘앙스로 얘기했지만 너무 부끄러워서 거절했다"고 덧붙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진행자 서희제는 샤오샤오에게 다가가 해당 아이돌의 정체를 물었다. 샤오샤오는 귓속말로 A씨 정체를 밝혔다. A씨는 2세대 남자 아이돌 그룹 멤버인 것으로 전해졌다.

A씨 정체를 알게 된 다른 출연진들은 "슈퍼스타다"라며 놀라워했다. 서희제는 "절 받으시라"라며 샤오샤오에게 절을 하는 시늉까지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유튜브, 小姐不熙娣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