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미국으로 떠난 이병헌-이민정 부부 근황...이유가 떴다 (영상)

2022-04-08 15:06

add remove print link

이병헌-이민정, 부부 동반 미국행
갑자기 미국으로 떠난 이유 알려져

이병헌-이민정 부부 근황이 전해졌다.

두 사람은 최근 돌연 미국으로 떠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샀다.

이병헌-이민정 부부 / 두 사람 인스타그램
이병헌-이민정 부부 / 두 사람 인스타그램
인천국제공항 자료 사진. 기사와 관련 없음 / 인천국제공항 인스타그램
인천국제공항 자료 사진. 기사와 관련 없음 / 인천국제공항 인스타그램

텐아시아는 8일 이병헌-이민정 부부 근황을 단독 보도했다.

이병헌-이민정 부부 / 뉴스1
이병헌-이민정 부부 / 뉴스1

보도에 따르면 이들 부부가 남자 골프 최고의 축제인 '마스터스 토너먼트' 참관을 위해 8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으로 떠났다. 마스터스 토너먼트는 세계 최고의 골프 대회다. 갤러리 참석 역시 아무나 할 수 없다. 매년 '패트론' 배지 소유자에게 입장권을 우선 배당한다.

텐아시아는 "이병헌-이민정 부부의 미국 여행 목적은 조지아주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 클럽에서 개막하는 '2022 마스터스 토너먼트'에 갤러리(patron)로 참석한다. 미국 프로골프(PGA) 투어에서 '더 CJ컵'의 메인 스폰서인 CJ그룹에게 배정된 입장권으로 마스터스 토너먼트를 현장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병헌과 이민정의 골프 사랑은 유명하다"라고 전했다.

골프계 관계자는 텐아시아에 "미국에 머물고 있는 CJ그룹 고위 관계자가 초청을 한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말했다. 다음은 출국하는 이병헌-이민정 부부 영상이다.

유튜브, 티비텐

이런 가운데 이민정은 최근 본인의 MBTI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관련 기사 보기)

이민정은 지난달 20일 인스타그램에 "정상-신남-과함-없던 일인 척... 언젠지 기억 안 나지만 코로나가 없었던 때"라는 글과 함께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해외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이민정이 있었다.

한 인스타그램 이용자가 댓글로 "전부터 MBTI 궁금했는데 무엇이냐? 제발 댓글 달아 달라"라고 부탁했다. 그러자 이민정은 “아! MBTI! ESFP다. 자유로운 영혼의 연예인 ㅋㅋㅋ"이라며 직접 답글을 남겨 웃음을 선사했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