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봄여름가을겨울' 커버 콘테스트, 상금이 어마어마합니다 (정보)

2022-04-10 16:53

add remove print link

YG엔터테인먼트가 개최하는 빅뱅 커버 대회
우승 세 팀에게는 총 1000만 원 상금

그룹 빅뱅(BIGBAGN)의 신곡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 커버 콘테스트가 열려 관심을 모으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오는 29일까지 빅뱅 '봄여름가을겨울' 커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빅뱅 '봄여름가을겨울' 커버 콘테스트 공지 / 이하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빅뱅 '봄여름가을겨울' 커버 콘테스트 공지 / 이하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밴드 사운드가 따뜻한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은 빅뱅의 지난날에 대한 단상과 고민, 그리고 현재와 미래를 함축적으로 표현해 많은 이의 가슴을 울리고 있는 곡이다.

콘테스트 참여는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 완곡을 보컬 혹은 악기 연주로 커버한 영상을 해시태그(#BIGBANG #봄여름가을겨울 #StillLife #StillLife_CoverContest)와 함께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YG에서 준비한 구글폼 신청 양식을 작성, 제출해야 한다.

콘테스트 공지 이전에 업로드한 영상도 응모가 가능하며 모든 참여작은 유튜브 조회 수 및 YG 내부 평가 등 꼼꼼한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3팀에게는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빅뱅 '봄여름가을겨울' 앨범 커버
빅뱅 '봄여름가을겨울' 앨범 커버

빅뱅의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은 지난 5일 공개되자마자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인 멜론의 톱100 24Hits를 비롯해 지니, 벅스, 바이브, 플로 등 실시간 차트를 올 킬했다. 이후 6일째 1위를 굳건히 지키며 빅뱅의 변함없는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