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많은 남자 유혹해…” 얼굴 공개 후 인기 얻은 BJ 수피, 충격 루머 확산
2022-04-11 17:31
add remove print link
악성 시청자 “BJ 수피, 서든어택에서 남자 유혹해 현금 500만 원 뜯어” 루머 유포
BJ 수피, 악성 루머에 법적 대응 예고…악성 시청자 “죄송하다” 사과
아프리카TV BJ 수피가 온라인 게임에서 돈 많은 남자를 유혹해 현금을 갈취했다는 루머에 휩싸였다.
BJ 수피는 지난 10일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 홈페이지를 통해 "어떤 사람이 X소리를 했더라"는 글을 올렸다.


BJ 수피는 "처음에는 겁만 주려고 했는데 태도가 벌 좀 받아야겠다"며 "앞으로 SNS랑 아프리카TV 등등 선 넘는 댓글 보이면 신고해달라"고 말문을 열었다.
앞서 이날 한 네티즌은 유명 BJ 방송 채팅에서 "BJ 수피가 서든어택에서 걸X로 유명했다. 당시 17살이었는데 성인으로 속여서 돈 많은 남자를 유혹해 현금 500만 원을 뜯었다"는 루머를 유포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의 비난이 이어지자 "아프리카TV에 BJ 수피를 검색하면 10명이 넘게 뜨는데 그중 누구인 줄 아냐. 명예훼손 성립 안 된다"고 반박하며 악성 루머 채팅을 남겼다.
이후 BJ 수피가 해당 사실을 인지한 후 고소 예고를 하자 이 네티즌은 "정말 죄송하다. 잠도 못 자고 이 시간까지 뜬 눈으로 보내고 있다. 한 번만 선처해달라"며 사과했다.

BJ 수피는 2000년생으로 올해 23살이다. 최근 방송에서 얼굴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