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사귀다 헤어졌다더라” 동료 BJ 결별 폭로한 박사장, 결국 사과

2022-04-20 16:50

add remove print link

BJ 박사장 “9년 사귀다 헤어졌다더라” 경솔 발언
BJ 김민교와 시청자에게 사과 “변명의 여지 없다”

아프리카TV 게임 전문 BJ 박사장이 BJ 김민교의 결별 사실을 폭로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박사장은 지난 18일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했다. 방송에서 박사장은 검은색으로 맞춘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아프리카TV '(주)박사장$'
아프리카TV '(주)박사장$'

그는 "4월 11일 방송에서 방송적으로 부적절한 개인 사생활에 대해 이야기해 BJ 당사자와 시청자분들께 큰 실망을 안겨드렸다. 입장 바꿔 생각해 보니 당사자가 얼마나 힘들지 미처 생각지 못한 가벼운 발언이었다. 변명의 여지가 없는 제 잘못이다. 방송 종료 후 당사자에게 연락해 사과했다. 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하겠다"라며 고개 숙였다.

김민교의 결별설은 BJ 박사장의 입을 통해 알려졌다. 박사장은 자신의 방송에서 "오랜만에 헤어진 지인과 만났다"면서 "한 명은 (여자친구와) 9년을 사귀다 헤어졌다"고 말했다.

BJ 박사장과 김민교 / 유튜브 '튜브김민교'
BJ 박사장과 김민교 / 유튜브 '튜브김민교'

이후 김민교는 "저도 괜찮아지면 복귀한 다음에 (결별 사실을) 말씀드리려고 했는데 이렇게 말하게 됐다. 어차피 또 말했어야 하는 거니까. 근데 다시 한번 인간관계에 대해 깨달았다. 사람은 믿을 게 못 된다. 말을 하면 안 되겠다. 사람 아니다"라며 비밀을 지키지 않은 박사장을 향해 원망 섞인 발언을 했다.

유명 아프리카TV BJ, 갑자기 미모의 여자친구 등장하는 영상 싹 삭제했다 김민교 "여친과 결별했다"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한주희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