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개인 흡연 부스?” 연기, 냄새 3초 만에 사라지는 세계 최초 실내 흡연기

2022-04-22 14:44

add remove print link

초미세 담배 입자까지 모조리 제거 '실내 핸디 제연기'
즉시 필터링되어 생담배 등 간접흡연 방지

이 글을 접한 당신, 혹시 생담배연기와 일반담배연기의 차이점을 알고 있는가?

via GIPHY

담배 연기는 크게 흡연자가 들이마신 후 내뿜는 '주류연(일반연기)'과 담배가 타면서 나오는 '부루연(생담배연기)'으로 나뉜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부류연(생담배연기)은 일반담배연기보다 독성물질의 농도가 일산화탄소의 15배, 니코틴 21배, 발암물질 포름알데히드가 무려 51배 이상 함유되어 있고 특히 입자가 작아 폐 깁숙이 침투해 흡연자 본인과 가족에게 결정적인 피해를 끼친다고 발표했다.

via GIPHY

흡연자에게 묻은 여과되지 않은 부류연은 21일이 지난 후에도 몸, 옷, 가구, 집 먼지 곳곳에 40% 이상 남아 장기간 피해를 주게 된다. 평소 해오던 환기나 일반 공기청정기로는 3차 흡연을 절대 막을 수 없다.

최근 위 불편을 몽땅 해결해줄 신박한 아이템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하 호갈
이하 호갈

출시 직후 온라인에서 뜨겁게 화제를 몰았던 실내흡연기 '호갈'이다. 99% 연기와 95% 냄새를 뿜는 즉시 필터링해주는 핸디 제연기로 전자담배형, 연초형 중 선택할 수 있다. (바로가기)

일반 공기청정기는 담배 연기가 공간에 퍼진 후에 흡입되어 즉시 필터링이 어려운 반면 호갈은 사용 시 담배연기가 흡입구로 바로 흡입되어 공간에 퍼지지 않고 즉시 필터링되는 장점이 있다.

한 모금 사이사이 발생하는 생담배연기도 모조리 흡입해 몸이나 옷에도 남지 않게 된다.

담배를 끼운 후 호갈의 덮개를 열고 하단의 버튼을 누른 뒤 담배 연기를 뿜어주면 흡입이 시작 되는데, 들어간 연기는 강력한 23MM 듀얼 필터로 필터링된다.

헤파필터는 담배 냄새와 유해 성분들을 98% 가까이 제거하고 초당 5500rpm의 강력 모터는 피는 즉시 초미세입자까지 3초 만에 남김없이 빨아들인다. (특화된 성과 세계 최초 획득)

미니 흡연 부스로도 불리며 손에 들고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작은 사이즈가 장점이다.

사용자들은 "반신반의하고 사봤는데 대박ㅋㅋㅋ", "냄새와 연기로 고통받는 것보다 고민 없이 구매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완전 신세계... 필터 더 구매합니다", "쓰고 안 쓰고의 차이가 큽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네이버나 유튜브에 호갈을 검색하면 더 많은 간증 후기를 참고할 수 있다. (바로가기)

호갈은 출시 기념 택샵에서 온라인 단독 최저가 49,900원, 무료배송에 구매할 수 있다. 첫 구매 3천원 쿠폰 적용 시 46,900원이다. (바로가기)

유튜브 '호갈'
home 안지현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