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만이죠?”…활동 뜸해졌던 인기 여자배우, 뜻밖의 근황 전했다 (사진)
2022-04-22 15:24
add remove print link
활발하게 활동하다 공백기 가진 배우
한보름, 인테리어 관련 유튜브로 컴백
배우 한보름이 인테리어 콘텐츠로 돌아와 눈길을 끌고 있다.

한보름은 지난 14일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 보룸밍(BOROOMMING)을 오픈하고 ‘안녕하세요. 보룸밍 채널로 다시 인사드리게 되었어요 (풍수지리,인테리어 Tip)’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2년 만에 다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한보름은 “평소에 공부해둔 풍수지리 지식과 자잘한 셀프 인테리어 팁을 시청자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서 이렇게 다시 유튜브 채널을 열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일상적이고 편안한 분위기를 주는 인테리어 일지가 될 '보룸밍'은 때론 혼자, 때론 친구와 같이 머리를 맞대고 인테리어를 연구하고 고민하며 열정을 불태우는 진솔한 유튜브 채널로 만들겠다”라고 덧붙였다.
한보름은 ‘보룸밍’ 채널을 통해 직접 구매하고 배치한 가구들을 소개하고 실질적인 인테리어 꿀팁을 전할 예정이다. 평소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만큼, 마냥 어렵기만 한 ‘풍수지리’에 관한 정보를 쉽게 풀어 전수하고 현실적인 셀프 인테리어 정보를 풍성하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후에는 시청자나 주변인들에게 인테리어 관련 고민을 전달받아 조력자의 역할을 맡을 예정이라고. 한보름은 자신의 집 또한 직접 인테리어를 한 경험도 있기 때문에 그 누구보다 사연자의 말에 경청하며 현실적인 조언을 건네줄 것으로 보인다.
2011년 데뷔한 한보름은 드라마 ‘드림하이’를 시작으로 ‘모던파머’, ‘고백부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호구들의 감빵생활’, ‘레벨업’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3월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이후로는 휴식기를 가지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