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기대된다”… 다음 주 '나혼산' 출연 예고해 반응 폭발 중인 여배우 (영상)
2022-04-23 09:29
add remove print link
다음 주 '나혼산' 출연 예고해 반응 폭발한 여배우
배우 설인아, 털털한 일상 공개하며 친근함 뽐내
다음 주 '나 혼자 산다' 출연을 예고해 기대가 쏟아진 여배우가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말미에는 다음 주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배우 설인아가 등장해 자신의 꾸밈없는 일상을 소개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날 그는 "혼자 산지 2년 된 배우 설인아입니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그러면서 "음악을 엄청 좋아한다"며 음악에 온몸을 맡기는 유쾌한 모습을 자랑했다.



또 취미인 보드를 즐기며 털털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보드를 타던 중 "바지 찢어지기 1초 전"이라며 손뼉을 치고 웃어 눈길을 붙잡았다.
이어 집으로 돌아와 곧바로 반려견을 산책시키는 등 활동적인 라이프가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설인아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반가움을 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설인아 귀여워", "다음 주 기대된다", "다음 주 챙겨봐야지", "헐 설인아 호감인데 다음 주 봐야겠다", "재밌겠다 다음 주", "예고편부터 귀여워" 등 댓글을 남겼다.

지난 2015년 데뷔한 설인아는 드라마 '내일도 맑음',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철인왕후' 등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는 종영한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활약해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설인아가 출연하는 '나 혼자 산다'는 오는 29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