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아이돌…노래도 다 안다” '이광수♥' 이선빈, 반전 과거 공개됐다

2022-04-25 16:21

add remove print link

네티즌들 놀란 이선빈 과거
'술꾼도시여자들' 출연한 이선빈

tvN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로 대박을 터트린 배우 이선빈 과거에 네티즌들 관심이 쏠렸다.

티빙 '술꾼도시여자들'
티빙 '술꾼도시여자들'

지난 20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그룹은 몰라도 노래는 유명한 아이돌 멤버였던 여배우’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과거 활동했던 걸그룹 ‘JQT’ 노래 ‘알 거 없잖아’ MV가 올라왔다.

유튜브, Stone Music Entertainment
이하 더쿠
이하 더쿠

이선빈의 과거를 본 네티즌들은 “이선빈 아이돌도 했었구나”, “어쩐지 춤 잘 추더라”, “저 노래는 알고 있다”, “그룹은 모르는데 노래는 안다”며 댓글을 남겼다.

이선빈이 속했던 그룹 ‘JQT’는 2009년 싱글 ‘반했어’로 데뷔한 4인조 걸그룹이다. 이후 2011년 9월 6일 기존 멤버 민선이 탈퇴하고 배우 이선빈이 새 멤버로 합류했다.

이광수 이선빈 인스타그램
이광수 이선빈 인스타그램

그러나 결국 이선빈은 JQT로는 활동을 한 번도 하지 못하고 2012년 2월 20일 팀이 해체됐다. 이후 이선빈은 교복 모델, 단역 활동 등을 하면서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배우로서 입지를 다진 이선빈은 드라마 ‘마담 앙트완’, ‘38사 기동대’, ‘미씽나인’, ‘크리미널 마인드’, ‘스케치’, ‘번외수사’, ‘술꾼도시여자들’ 등에 출연하며 확고한 커리어를 쌓게 됐으며 지난 2018년부터 배우 이광수와 열애 중이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